에이스침대, 2025 상반기 신혼 침대 트렌드 발표…‘하이엔드·대형·트윈·조명’ 주목 > 제품 PR

사이트 내 전체검색
에이스침대, 2025 상반기 신혼 침대 트렌드 발표…‘하이엔드·대형·트윈·조명’ 주목

에이스침대, 2025 상반기 신혼 침대 트렌드 발표…‘하이엔드·대형·트윈·조명’ 주목

2025.07.30

 에이스침대는 30일 자사 예비부부 전용 멤버십 ‘에이스 웨딩멤버스’ 가입자의 구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2025년 상반기 신혼 침대 트렌드를 발표했다.

올해 상반기 신혼부부의 침대 구매 트렌드는 ▲하이엔드 제품 선호 ▲대형 침대 선택 ▲트윈 구성 확산 ▲조명 침대 수요 증가로 요약된다.

에이스침대에 따르면, 650만 원 이상 고가 제품의 판매 비중은 지난해 상반기 31.4%에서 올해 33.0%로 상승했다. 이 중 최고급형 매트리스 ‘에이스 벨라-Ⅲ(ACE BELLA-Ⅲ)’는 전체 판매량의 29.8%, ‘로얄에이스(Royal Ace)’는 16.9%를 차지했다.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수요가 지속 증가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매트리스 사이즈 선택에 있어서도 대형 제품에 대한 선호가 두드러졌다. 킹(K) 사이즈 이상 제품이 전체 매트리스 판매 중 69.3%를 차지했으며, 2개의 매트리스를 나란히 사용하는 트윈 구성도 꾸준한 수요를 보였다. 트윈 구성에 사용되는 슈퍼싱글(SS) 사이즈는 전체 매트리스 판매량의 23.0%를 기록했다.

프레임에서는 무드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조명 침대의 인기가 높았다. LED 조명과 템바보드가 결합된 ‘루체-Ⅲ(LUCE-III)’는 4년 연속 판매 1위를 유지했으며, 신제품 ‘아르코(ARCO)’와 ‘루나토-IV(LUNATO-IV)’는 스타일링 특화 제품으로 주목받으며 전체 프레임 판매량의 10.3%를 차지했다.

한편, 2014년부터 운영 중인 ‘에이스 웨딩멤버스’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혼수 맞춤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2024년 한 해 동안 신규 가입자는 1만1105명이며, 이 중 89.7%가 실구매로 이어졌다. 현재까지 누적 가입자는 약 12만 명에 달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가입만으로도 다양한 제휴 혜택을 제공하며, 자코모·신라면세점·웰크론몰·영구크린·락앤락·쿠첸·몽키우드·테일로디 등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할인, 적립, 사은품 등을 제공하고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내셔널지오그래픽 캐리어 등 사은품도 증정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 웨딩멤버스는 높은 고객 참여율과 만족도를 기반으로 혼수 시장의 대표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며 “예비부부의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혜택을 계속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스 웨딩멤버스는 예식을 앞둔 예비부부라면 누구나 예식장 계약서나 청첩장 등 증빙서류를 통해 가입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에이스침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단 전재와 재배포를 금하고 있습니다. 본문의 최대 10% 이상을 인용할 수 없으며 원문을 일부 이용할 경우이도 반드시 출처를 표기해야 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Brandesk Korea is operated by Gomaoh Ventures Group. Global family site
  • Brandesk Korea Newsletter 구독신청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1107호   |   등록번호 : 문화 나00009   |   등록일자 : 2025.02.19
Copyright© 브랜드데스크.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