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겨울 한정 ‘딸기샌드위치’ 시즌 판매 돌입…딸기 페스티벌도 전개 > 기업 PR

사이트 내 전체검색
GS25, 겨울 한정 ‘딸기샌드위치’ 시즌 판매 돌입…딸기 페스티벌도 전개

GS25, 겨울 한정 ‘딸기샌드위치’ 시즌 판매 돌입…딸기 페스티벌도 전개

2025.12.10

GS리테일(007070)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겨울 한정 인기 상품인 ‘딸기샌드위치’ 판매를 시작했다. GS25는 2015년 업계 최초로 과일 샌드위치 카테고리를 도입한 이후 누적 판매량 2300만개를 기록하며 매 시즌 완판 흐름을 이어왔다.


올해 출시된 ‘맛삼춘 딸기샌드위치’에는 전북 고창, 충북 단성, 전남 장성 등 주요 산지에서 수확한 설향 품종 딸기가 사용됐다. 평균 당도는 12브릭스, 무게는 약 15g 내외이며 한 팩당 4개의 딸기가 들어간다. 제품은 우유 크림과 조합돼 있으며 가격은 3700원이다. 패키지에는 캐릭터 ‘춘식이’ 디자인이 적용됐다.


GS25는 9~10일 이틀간 GS25 앱에서 해당 상품을 1000개 한정으로 20% 할인 판매하고, 17일부터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를 확대한다.


GS리테일은 딸기샌드위치 출시를 시작으로 ‘딸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서울우유와 협업한 딸기크림빵, 딸기크림도넛 등 디저트 신제품은 각각 18일과 23일 출시된다. 신선식품 PB ‘신선특별시’에서는 설향 외에도 비타베리, 킹스베리, 조이베리 등 프리미엄 품종을 운영하고, 이달 중순에는 고당도 킹스베리 단품 ‘시그니처 딸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딸기잼과 크림을 모찌로 감싼 ‘쿠냥이의 딸기 모찌팬케이크’(2500원), 캐릭터 ‘티니핑’을 활용한 ‘딸기&소금우유크림팝콘’(2000원) 등 이색 간식 제품도 출시된다.


GS25 관계자는 “딸기샌드위치는 매년 겨울 큰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라며 “올해는 딸기 원물부터 디저트, 스낵까지 다양한 상품을 통해 시즌 수요를 공략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단 전재와 재배포를 금하고 있습니다. 본문의 최대 10% 이상을 인용할 수 없으며 원문을 일부 이용할 경우이도 반드시 출처를 표기해야 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Brandesk Korea is operated by Gomaoh Ventures Group. Global family site
  • Brandesk Korea Newsletter 구독신청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1107호   |   등록번호 : 문화 나00009   |   등록일자 : 2025.02.19
Copyright© 브랜드데스크.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