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권한을 가진 유저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해당 내용에 대한 텍스트 및 수정 사항을 테스트하기 위한 게시글입니다.당 내용에 대한 텍스트 및 수정 사항을 테스 > 기업 PR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기자권한을 가진 유저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해당 내용에 대한 텍스트 및 수정 사항을 테스트하기 위한 게시글입니다.당 내용에 대…

기자권한을 가진 유저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해당 내용에 대한 텍스트 및 수정 사항을 테스트하기 위한 게시글입니다.당 내용에 대…

2025.05.09

테스트 영역도 확인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806d019e96c08cb1881bf8fd4f44449b_1746766877_6386.jpg
 


테스트 영역도 확인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농심과 협업한 각 한식당은 신라면 툼바 아란치니(호족반)와 신라면 툼바 콘치즈(소포), 신라면 라면땅(기사식당), 배홍동 비빔물면과 조청유과 젤라또(윤갈비) 등을 현지인들에게 선보였다. 특히 신라면 툼바 아란치니는 뜨거운 호응을 얻어, 8월 오픈 예정인 호족반 LA 지점에서 정식 메뉴로 채택할 예정이다. 농심은 이번 협업을 통해 수집한 브랜드 및 제품 현지 반응을 기반으로 향후 마케팅에 적용한다. 농심 관계자는 "뉴욕 대표 한식당들과 협업을 통해 농심의 글로벌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고 나아가 K푸드의 매력을 알리는 성과를 거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농심을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기자권한을 가진 유저가 작성한 내용입니다. 해당 내용에 대한 텍스트 및 수정 사항을 테스트하기 위한 게시글입니다.
 

무단 전재와 재배포를 금하고 있습니다. 본문의 최대 10% 이상을 인용할 수 없으며 원문을 일부 이용할 경우이도 반드시 출처를 표기해야 합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콘텐츠
Brandesk Korea is operated by Gomaoh Ventures Group. Global family site
  • Brandesk Korea Newsletter 구독신청
주소 : 서울시 마포구 만리재로 14, 1107호   |   등록번호 : 문화 나00009   |   등록일자 : 2025.02.19
Copyright© 브랜드데스크. All rights reserved.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